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잔디와 밤에 떨어지는 빗방울, 얕은 DOF. 슈퍼 슬로우 모션 클립, 500 fps YouTube는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동안 연결 속도, 버퍼 상태 및 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보여 주는 괴상한 사람들을위한 통계라는 도구가 있습니다. 이 도구는 반드시 비디오 재생을 원활하게 만들지는 않지만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녹색 잔디와 초원에서 실행 작은 토끼. 그의 작은 집 근처에 앉아 흰색 토끼. 슬로우 모션 유튜브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V에서 동영상을 시청하기 위해 몰랐던 6가지 YouTube 트릭을 확인하세요. 라우드 스피커는 공중에 노란색과 파란색 분말을 던져, 슈퍼 슬로우 모션 샷. 음악, 믹스, 페스티벌 또는 파티 컨셉 온라인 비디오 편집기를 사용하면 몇 초 만에 더 빠르거나 느리게 만들도록 선택하여 비디오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의 YouTube 앱에서 동영상의 품질을 변경하려면 누적된 점 세 개 메뉴를 탭하고 품질 메뉴를 탭하고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보고 있는 동영상에서 낮은 해상도를 선택하면 더 부드럽게 실행됩니다. 그것은 멋지게 보이지 는 않지만 적어도 버퍼링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영상을 로드하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YouTube Premium을 사용해 보세요.

특전은 당신이 가난한 연결이있을 때 오프라인으로 볼 수있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게되고있다. 따라서 5초마다 버퍼링되는 비디오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한 달 동안 무료로 시도하고 당신이 그것을 위해 유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볼 수 있습니다 $12 한 달당. 시작하기 전에 최신 버전의 YouTube로 업데이트하여 동영상 속도가 느려지는 버그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문제를 찾고 동영상을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브라우저의 캐시가 너무 가득 차있으면 동영상을 시청하는 동안 로딩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환경을 얻으려면 먼저 캐시를 지우십시오. 인터넷 속도가 시청하는 동영상과 호환되는지 확인합니다. 쾌활한 젊은 여성이 회전하고 웃고 있다.

검은 섹시한 드레스에 매력적인 소녀입니다. 슬로우 모션 3. 얼간이 창에 대한 통계가 비디오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나타납니다. 연결 속도, 네트워크 활동 및 버퍼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세부 정보는 개발자가 비디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지만 대역폭 이나 버퍼링 문제가 문제가 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면 비디오 속도를 높이거나 속도를 늦추도록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필요한 경우 사운드를 음소거하고 출력 형식을 변경합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 나는 내 인스 타 그램 노래 편집 및 같은 물건을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수행해야 할 몇 가지 개선이 있습니다. 1) 내가 속도를 편집 할 때, 그것은 현지하지만 비디오에, 뒤에2) 나는 함께 비디오와 사운드를 볼 수있는 전체 화면에 넣을 때, 그것은 단지 비디오와 지연을 재생하고 소리가 음소거하고 오디오가 원하는 것처럼 보인다 재생하지만 캔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