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가청 앱이 필요합니다. 기기의 앱 스토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타이틀을 다운로드하면 훌륭한 청취의 세계로 향하게 됩니다. 아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월별 오디오북 구독으로 저축을 통해 구울 하지 않으려는 경우, LibriVox 는 아마 당신을 위한 올바른 웹사이트. 우리가 이미 탐구 한 다른 오디오 북 서비스와는 달리, 이것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들을 수있는 완전히 무료 오디오 북을 찾을 수있는 장소입니다. 소수의 베스트셀러 타이틀에 대한 가격 비교결과 Google Audiobook은 가청의 단일 크레딧 월간 구독보다 오디오북가격이 지속적으로 저렴합니다. 즉, 연간 12 개의 타이틀만 듣는다면 Google은 아마도 두 개의 타이틀 중 더 저렴 할 것입니다. 폭우는 미국에서 오디오 북의 가장 큰 독립 출판사 중 하나입니다 블랙 스톤 오디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온다.

블랙스톤은 약 30,000개의 타이틀을 백 카탈로그에 보유하고 있으므로 Downpour 회원은 최신 베스트셀러를 포함하여 다양한 작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ownpour 구매 시스템은 다른 유료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보다 조금 더 기본적입니다. 예를 들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Downpour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지만 데스크톱 브라우저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폭우는 공방과 가청처럼 작동합니다. 그것은 오디오 북 구독 사이트, 회원 비에 대 한, Downpour 컬렉션에서 거의 모든 오디오 북을 구입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되풀이 월별 크레딧을 줄 것 이다. Downpour의 자체 통계에 따르면, 타이틀의 97 % 이상이 단일 크레딧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책, 오디오북, 디지털 잡지를 위한 오늘날의 최고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들과 흥미롭고 듣기 쉬운 대화를 즐겨보세요. 이 문서에서는, 우리는 최고의 오디오 북 웹 사이트를 수집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면 고전과 최신 릴리스를 모두 찾을 수 있으며, 모두 고품질로 기록되고 배우의 참여를 통해 읽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탭에서 오디오북을 찾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화면 상단의 새로 고침 또는 모든 제목 단추를 탭해 보십시오. 참고: 라이브러리에서 오디오북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화면 상단의 필터를 탭하거나 클라우드 표시를 클릭하여 변경합니다. 가청은 의심 할 여지없이 오디오 북 공간에서 가장 큰 이름이며, 200,000 개 이상의 독특한 타이틀의 거대한 라이브러리 로 인해 그 상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다른 서비스를 통해 찾을 수 없는 수백 개의 가청 오리지널 타이틀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Audible은 인터넷에서 음성 오디오 엔터테인먼트, 정보 및 교육 프로그래밍의 판매자 및 프로듀서입니다. Audible은 디지털 오디오북, 라디오 및 TV 프로그램, 잡지 및 신문의 오디오 버전을 판매합니다. 가청 스튜디오의 프로덕션 암을 통해, 가청은 또한 다운로드 오디오 북의 세계 최대의 프로듀서가되었다. Audible의 콘텐츠는 Amazon 계정으로 무단 재생 방지를 포함하여 특별한 독점 폐쇄 소프트웨어를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Kobo의 진정한 장점은 US $ 9.99 / £ 6.99 / AU $ 12.99의 저렴한 구독 가격 모델입니다. 이는 지역에 따라 가청보다 약 3분의 1 저렴합니다. Kobo의 구독 서비스는 가청과 유사하게 작동하여 매월 하나의 오디오북에 대한 보편적 인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Audible의 콘텐츠에는 주요 오디오북 출판사, 방송사, 연예인, 잡지 및 신문 출판사 및 비즈니스 정보 제공업체의 200,000개 이상의 오디오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31] 콘텐츠에는 모든 장르의 책뿐만 아니라 라디오 쇼 (고전 및 현재), 연설, 인터뷰, 스탠드 업 코미디 및 뉴욕 타임즈와 월스트리트 저널과 같은 정기 간행물의 오디오 버전이 포함됩니다. 아마존이 가청을 구입한 후 업계의 현재 추세에 따라 오디오북 선택에서 DRM을 제거할 것이라는 기대[42]가 있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