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이 분석이 쉽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리처드 파커가 야생 호랑이라는 증거는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파이는 소설 을 통해 자신의 별도의 정체성을 유지합니다. 이 단락에 대한 중요한 것은 적어도 Pi와 리처드 파커가 두 개의 매우 다른 동물이라는 증거로 봉사하는 측면에서 Pi가 RP를 보면서 느끼는 제거입니다. 그는 리처드 파커의 몸을 뚜렷한 고양이로 묘사하며 그의 “자유로운 앞발”, “뒷다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파이는 확실히 그가 큰 고양이를 설명하는 것처럼 들린다. 리처드 파커가 야생 짐승이라는 사실을 상기시키는 경우가 몇 번 있습니다. 책의 후반부에, 그는 모든 귀여운 미어캣을 죽인다. 파이는 리처드 파커를 잡는다.
리처드 파커가 상어와 싸우는 장면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장면들은 사나운 호랑이를 보는 인간 소년처럼 읽습니다: 리처드 파커는 돌아서서 상어의 머리를 자유로운 앞발로 발톱을 치며 턱으로 물기 시작했고, 뒤쪽 다리는 뱃속을 찢기 시작했습니다. 뒤로. […]. 리처드 파커의 으르렁거리는 소리는 그저 무서웠다. (2.79.6) 예: 단순히 이름을 분석하는 경우에도 리처드 파커를 Pi의 캐릭터의 확장으로 해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는 또한 리처드 파커가 자신이 부족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순수한 동물의 자신감”과 “순간에 완전한 흡수”. 이것은 확실히 리처드 파커가 사실, Pi와 완전히 다른 엔티티인 경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구절은 그가 물고기를 죽이고 있다는 사실을 애도 하는 이전 채소 이외의 무언가로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요리사를 죽인 파이 이었다는 힌트로 읽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하이에나를 죽이는 리처드 파커보다. “사람이 어떤 것에도 익숙해질 수 있고, 심지어 죽이는 것”이라는 감정은 척추를 진정시켜야 합니다— 사람들은 어떤 도라도에 비트를 놓을 때 이 내성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습니다. 파이와 리처드 파커는 파이의 삶에서 두 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함께 으깬다. 물론 일본 수사관들은 파이가 리처드 파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도 두 캐릭터는 “명명에 대한 불안”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마르텔은 “리처드 파커는 사무적인 오류때문에 그렇게 지명되었다”라는 문장과 함께 2장 48장을 엽니다. 그리고 그 게 막연하 게 익숙한 소리 하는 경우-맞아요. Pi는 자신의 이름을 논의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지 않았습니까? 그는 수영장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그는 자신에게 자신의 단축 별명을 주지 않았다? 이 구절에 대해 알아 차릴 흥미로운 것은 구명보트의 “emaciated 포유류”가 설명되는 순서입니다. 첫 번째 대명사에는 집단 “우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리처드 파커의 모습에 대한 긴 설명 다음에. (RP가 직면하고있는 기아의 증상이 인간이 겪는 것과 같은 소리가 얼마나 많은지 주의하십시오 : 탈모와 체중 감소.) 마지막으로, Pi의 언급은 거의 사후 고려로, 마지막에 압정된다. 파이는 그의 증상이 리처드 파커스와 정확히 동일하다고 언급합니다: 그의 골격은 그의 육체를 통해 눈에 띄게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명보트에 가든 버거가 부족한 것을 후회하는 무고한 전 채식주의자로 이것을 읽기로 선택하더라도 Pi가 그와 리처드 파커 사이에 평행선을 그리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평행선은 멈추지 않는다 : 우리는 얀 마르텔을 당겨 답변보다 더 많은 질문을 떠날 거야. 어떻게 생각하세요? 리처드 파커 파이의 분신인가요? 아니면 파이는 정말 그냥 피에 굶주린 벵골 호랑이와 구명 보트에 갇혀 바보 (나쁜) 행운을 했다? 하지만 Pi는 RP에 의해 두려워하지 않고 부러워하는 아름다움의 원천으로 그를 봅니다.
Recen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