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여기 읽기, 당신은 AnyMusic에 대한 놀라운 기능의 대부분을 배웠습니다. 뮤지컬 과대 광고에서 브렌트 포크너는 노래가 더 원하는 떠나, 더 많은 것을 떠나, “때문에 서정보다 소리의 더 기쁘게 기록의 유형”이라고 말했다. AnyMusic에는 해리 포터가 있습니다 – 마법처럼 모든 불확실성을 확실성으로 바꿔! 글쎄, 내가 처음에 언급 한 것처럼, AnyMusic내 키입니다. 나는 그것의 멋진 기능과 간단한 조작으로 당신을 설득 할 것이다. 재생 목록에 팝 노래가 있어야합니다, 오른쪽? 하지만 지금은 강력한 도구로 인해 내가 원하는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 아무것도 홀딘 `나 뒤없다 – 숀 멘데스 그것은 절충주의이며 종종 도시, 댄스, 록, 라틴어, 국가와 같은 다른 스타일의 요소를 빌려. 이 부분에서, 나는 당신에게 빌보드에 팝 히트 곡의 목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iTunes를 열어 이러한 장르의 노래를 미리 보고 구매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그렇게 자신감을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슬로우 핸즈”는 하부 레지스터에서 호란이 노래하는 베이스가 무거운 펑크 팝 곡입니다.

빌보드의 한 작가는 이 곡을 “R&B-굴곡의 록 곡”이라고 묘사했다. “Now Or Never”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깊은 영감을 받은 앨범에 어울리는 홀시의 감정을 깊이 발견한다. Uproxx의 코빈 리프는 리한나가 “심각한 열을 가져온다”고 썼고, 틸러는 “그의 구절을 재현하기 위해 중간에 굴러 가서 그와 함께 심각한 R&B 분위기를 가져온다”고 썼다. 글쎄, 천 독자, 천 햄릿이있다. 당신이 원하는 팝 노래를 저장하기위한 유용한 도구가없는 것처럼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팝 음악은 록 음악과는 달리 “청소년을 위한 인스턴트 싱글 기반 음악”으로 특징지어지며, “성인을 위한 앨범 기반 음악”으로 특징지기도 합니다. 5. 와일드 사상 – 리한나와 브라이슨 틸러 팝 음악이 등장하는 DJ 칼레드는 1950년대 중반 미국과 영국에서 현대적 형태를 띠고 있다. 빌보드에 글을 쓰는 테일러 웨더비는 “이 노래의 사운드는 그가 그의 소포모어 노력에 가져온 기타의 선함과 잘 어울립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조금 더 우위를 가져다주었다”고 지적했다. `신자`는 빌보드 핫록 송(지금까지 24주), 얼터너티브 송(13주), 성인 팝송(지금까지 1주)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놀라운! 그런데, 나는 어떤 팝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데 고민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 이유는 그들 대부분이 청구되기 때문입니다. 3. Despacito – 루이스 폰시와 대디 양키 특징 저스틴 비버 에 관해서는 두 가지 질문에 관해서는,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대답은 이미 당신의 마음에.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팝 음악 재생 목록을 가지고, 그래서, 당신이 나와 함께 좋아하는 팝 노래를 공유 할 수 있다면 그것은 기쁨이 될 것입니다. `Attention`는 80년대 부드러운 영혼과 펑크가 특징인 미드템포 팝 록 곡이다. 시작하기 전에 먼저 팝 음악에 대해 알아봅시다. 3단계. 당신이 바로 하나를 발견 했기 때문에, 그것은 그것을 얻을 수있는 시간이다. 다운로드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음 형식으로 형식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서정적으로, 노래는 부, 유명 인사의 매력, 그리고 새로운 경력 독립의 테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