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사용자가 처음으로 Malwarebytes를 설치하면 14 일 동안 프리미엄 버전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 그들은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거나 무료 버전의 스캔 및 깨끗한 기능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에 관계 없이 여부 Malwarebytes를 활성화 하기 위해 지불, 컴퓨터에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 고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그것으로 일상적인 검사를 수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컴퓨터가 거기 밖으로 몇 가지 최신 감염에서 보호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Malwarebytes 맬웨어 방지는 모양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후드 아래 업데이트. 이 앱은 고품질 악성 코드 검색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이 새로운 버전에서는 더 나은 간다. 이제 몇 가지 멋진 기능을 포함하는 카타나라는 새로운 스캔 엔진을 활용합니다. 개선된 제로 시간 감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위협이 장치에 큰 피해를 입기 전에 위협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명이 없는 동작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이 함수는 런타임 패킹, 암호화 및 난독화를 사용하여 기존 서명을 회피하려는 맬웨어 패밀리의 최신 변종을 식별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위협에 대한 즉각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뭔가 전통적인 안티 바이러스는 힘든 시간을 하고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검색 엔진으로, 당신은 확장 악성 코드 탐지를해야합니다. Malwarebytes는 모든 사용자의 컴퓨터를 보호하는 중요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가벼운 무게, 빠른, 그리고 무엇보다도, 야생에있을 수 있습니다 최신 감염을 제거에 우수. Malwarebytes는 하루 종일 여러 번 업데이트되어 위협이 나올 때 위협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부분 중 하나는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를 무료로 스캔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에 게 무료로 발견 하는 모든 악성 코드를 제거 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Malwarebytes 맬웨어 방지의 모든 섹션의, 아마도 실시간 보호는 가장 변경 되었습니다. 새 버전에서 사용자는 다양한 보호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지만 그들은 또한 악성 웹사이트에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잇, 랜 섬, 그리고 소프트웨어 방지 하는 다른 위협. 또한 이 섹션에서는 보안 관련 블로그를 게시하여 사용자에게 몇 가지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반면에 나머지 섹션의 나머지 부분은 여전히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lanzalaco 11월 12, 2017 / 버전: Malwarebytes 3.3.1.2183 자신의 전체 가정 또는 기업에 대한 Malwarebytes 프리미엄을 허가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Malwarebytes는 흥미로운 라이센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1 년 동안 하나의 컴퓨터를 보호 $ 39.99에 대한 기본 라이센스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장치당 $10 이상의 추가 장치에 대한 보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