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짧은 메시지 서비스(SMS)는 휴대폰, 팩스 기기 및/또는 IP 주소로 짧은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는 것입니다. 메시지는 160개 이하의 상형 문자여야 하며 이미지나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SMS는 휴대 전화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비교적 간단한 메시징 시스템입니다. SMS 메시지는 현재 사용 중인 GSM, TDMA 및 CDMA 기반 휴대폰 네트워크에서 지원됩니다. SMS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는 수년 동안 실현 가능했지만 최근 휴대폰 보급과 사용자에 의한 기존 서비스의 대규모 채택으로 인해 SMS 기반 서비스는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되었습니다. SMS 서비스는 단순히 디지털 전화 사용자가 디지털 휴대폰에서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디지털 네트워크 기능입니다. 각 메시지의 길이는 최대 160자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기본 SMS 개념, 네트워크 및 사양, SMS 도구 및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이 lib는 170개 이상의 문자로 플래시 SMS를 보낼 수 있지만 모든 장치가 긴 플래시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없으므로 이 제한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쁜 소식은 네트워크가 당신이 보내는 153 문자의 모든 청크에 대해 당신을 청구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420자 문자의 메시지가 3개의 문자 메시지로 전송되고 요금이 청구됩니다. 예. 보낼 수 있는 문자 메시지의 최대 길이는 918자입니다. 그러나 160자 이상을 보내면 메시지가 153자로 세분화된 후 받는 사람의 핸드셋으로 전송됩니다.

따라서 SMS 에티켓뿐만 아니라 좋은 재무 규율로 메시지를 160자로 줄입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매우 큰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감무 -긴 SMS : 감무 SMS없이, 단지 감무를 사용하여 긴 텍스트 SMS (170 자 이상)를 보냅니다. 여러 개의 짧은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S 연결(여러 개의 짧은 메시지를 함께 묶음)과 SMS 압축(단일 짧은 메시지 내에서 160자 이상의 정보 입력)이 정의되고 GSM SMS 표준에 통합되었습니다. jQuery L10N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다국어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SMSC는 짧은 메시지 배달 지점 간 형식으로 메시지를 서빙 시스템으로 전송합니다. 시스템이 장치를 페이지로 만들고 응답하면 메시지가 배달됩니다. SMSC는 최종 사용자가 메시지를 수신했다는 확인을 받은 다음 메시지를 `sent`로 분류하고 다시 보내려고 시도하지 않습니다.

무선 웹 브라우징을 사용하면 PC의 물리적 제한 없이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전자 메일을 확인하거나 시작하려고하는 학기에 필요한 책이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컴퓨터 실험실이나 기숙사에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실히 감사드립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