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VPN 서비스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에 넣어 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자신을 등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가신 대역폭 제한도 없습니다. 원하는 만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기적으로 광고를 표시합니다. 클릭을 구걸 하는 애니메이션된 아이콘, “5 초 건너 뛸 때까지 기다립니다”를 요구 하는 전체 화면 동영상 광고, 연결 끊기 대화 상자에 포함 된 다른 광고 – 그리고 서비스를 해제 한 경우 예기치 않은 알림. 하지만 당신은 항상 광고를 제거 하 고 쉽게 검색 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VPN(가상 사설망)을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다른 네트워크에 대한 보안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즉, VPN이 있는 지역에 있는 것처럼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지리적으로 차단된 콘텐츠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매우 편리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 제한을 깨고 한 번의 클릭으로 어디서나 인터넷의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즉, 해당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는 웹 페이지 및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정 웹 브라우저 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휴대 전화는 당신이 원하는 때마다, 당신의 선택의 장소에있는 것처럼 작동합니다. VPN 마스터는 시작할 때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그래서, 첫 번째 인스턴트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숨기고 그것은 백그라운드에서 작업을 계속 거 야. 그러나 그렇게 하려는 경우 Ctrl+ Q를 눌러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화면 하단의 숨겨진 아이콘 막대에 있는 `중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트래픽을 최소한으로 낮춤으로써 데이터 압축으로 인해 브로드 밴드가 증가합니다. 탐색 속도가 감소되지 않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앱이 VPN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하면 모든 준비가 완료됩니다. 연결한 후에는 연결할 서버를 선택하여 인터넷의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VPN 프록시 마스터는 안드로이드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데이터 계획을 낭비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사용자 이름, 암호 및 등록 대역폭 제한이 없는 빠르고 안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무료 이며 차단 을 해제 하는 무제한 최고의 VPN 터널. VPN 마스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의 도움말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VPN 마스터의 인터페이스는 간단합니다.

큰 `이동`버튼은 자동으로 가장 빠른 서버에 연결하거나 특정얻을 목록에서 원하는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버 로드 표시기를 사용하면 최상의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서버가 가득 찼을 때도 경고를 표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넷플릭스를보고 무료로 인터넷을 검색 할 수 있도록 가장 선호 VPN 응용 프로그램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VPN Master는 사용자의 신원을 보호하고 지역에 의해 차단된 사이트 및 페이지에 액세스하는 데 완벽합니다. 휴대 전화가 안전하고 익명으로 개인적으로 작동하는지 보장 할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