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업로드된 요청을 표시하는 목록에서 “전송 요청”을 지정하고 클라이언트를 “대상 클라이언트”로 선택합니다. 요청이 완료되면 보류 중인 보고서 요청을 취소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요청을 거절하거나 구매하지 않으면 24시간 후에 삭제되며 자녀는 다시 요청을 해야 합니다. 시스템은 요청을 XCCCC 형식으로 유지합니다. AAA X는 요청 헤더에 K이고 요청 본문에 는 R이 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위와 동일합니다. SE01을 통해 요청 이름을 보면 AAA가 시스템 ID인 AAABCCCC 형식으로 이름이 표시되고 B는 K이고 CCCCCC는 순차적으로 증가하는 숫자입니다. response.raw 파일과 같은 개체를 사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압축된 응답(GZIP 또는 수축 포함)을 디코딩하지 않습니다. decode_content 특성을 true로 설정하여 강제로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요청은 디코딩 자체를 제어하기 위해 False로 설정). 그런 다음 shutil.copyfileobj()를 사용하여 파이썬이 데이터를 파일 개체로 스트리밍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주최자는 항목을 검토하고 구매를 승인하거나 자신의 아이폰, 아이 패드 또는 아이팟 터치에서 바로 요청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Tunes, Apple Books 또는 앱 스토어, 인앱 구매 또는 iCloud 저장소의 항목에 대한 요청일 수 있습니다. 예, 새 시스템에 요청을 업로드하여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큐에도 요청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 문제의 경우 STMS를 실행하고 전송 요청 큐로 이동합니다. “추가 > 기타 요청 추가”를 선택합니다. 새 세션을 열고 CG3Y 코드를 실행하여 요청을 다운로드합니다. 열린 창에서 당신은 +””+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서 파일의 소스”로 요청 이름을 위에 했다 소스 경로를 넣어. 대상 섹션에서 는 컴퓨터에 디렉터리 경로와 파일 이름에 대한 요청의 이름과 동일한 이름을 넣습니다. 요청을 다운로드하려면 AL11을 통해 이동합니다. “DIR_TRANS”를 찾아 두 번 클릭합니다. 여기서는 “파일”과 “데이터”를 “파일 이름” 열에서 찾을 수 있으며, 시스템은 요청과 본문에 대한 정보를 각각 계속 들을 수 있습니다. 파이썬이 새 줄을 시도하고 번역하지 않도록 하려면 이진 모드에서 대상 파일을 열어야합니다. 또한 요청이 전체 이미지를 먼저 메모리에 다운로드하지 않도록 stream=True를 설정합니다.

참고: 신고 요청이 보류 중이면 계정 삭제, 번호 또는 기기 변경 또는 계정 재등록 을 포함한 특정 계정 작업이 요청을 취소합니다. 요청이 취소된 경우 다른 보고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대해 구매 요청이 활성화된 경우 매장 탐색은 항상 동일하지만 구매가 완료되기 전에 가족 대표에게 요청이 전달됩니다. 다음 단계를 사용하여 이끌이에게 요청을 보내십시오: 요청을 대상 시스템에 업로드하려면 CG3Z 코드를 사용합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단순히 새 시스템에 요청을 업로드합니다. 로컬 경로를 업로드 소스로 지정하고 새 시스템에서 al11을 사용하여 볼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서 대상 파일의 정확한 경로를 수행해야 합니다. 코파일 행을 두 번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Ctrl +F에 의해 K (헤더로)로 시작하고 그것을 두 번 클릭으로 시작하는 당신의 요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디렉터리 이름을 가져 오십시오. 다운로드 요청의 소스로 이 경로가 필요합니다. ABAP 및 BASIS 문제에 대한 정보를 보유한 기능 컨설턴트는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나는 / 서버로 전송 요청을 다운로드 / 업로드하는 데 필요한 단계의 작은 메모를 만들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시스템에 연결되지 않은 다른 시스템으로 전송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