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비디오의 품질은 왕좌의 게임 팬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품질은 시리즈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또는 적어도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입니다. 시즌 8의 블루레이 홈 박스셋이 다음 시즌 박스셋을 선로에 내놓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1과 0에 관한 것입니다. 판타지 드라마 텔레비전 시리즈 왕좌의 게임 3월 31일에 HBO에 미국에서 초연, 2013, 그리고 결론을 내렸다 … 여덟 번째 시즌의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6개의 시즌 에피소드와 2시간 분량의 다큐멘터리 게임 오브 왕좌의 게임: 라스트 워치, 영화 제작자 지니 핀레이의 두 가지 특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긴 밤과 마지막 시즌. 아래는 보너스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오늘 왕좌의 게임 현재 TodayTVSeries의 첫 페이지에 있으며 각각 720p와 480p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몇몇 미국 판타지 드라마는 왕좌의 게임처럼 인기와 자기 참여의 종류를 가지고있다. 다른 시대의 다른 텔레비전 시리즈와 장르가 있었다 동안 […] 항상 Foxtel의 쇼케이스 채널에서 독점적으로 방영되었지만 이제 왕좌의 게임 시즌 8의 6 개 에피소드는 모두 iTunes 및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영원히 구매, 다운로드 및 소유 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시즌의 디지털 다운로드 외에도 왕좌의 게임 (HBO 시리즈의 음악) 시즌 8은 현재 디지털 및 스트리밍으로 판매되며, 7 월 19 일에 출시 될 예정인 더블 CD와 올해 말 비닐 출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일반 자주 묻는 질문 왕좌의 게임 이란 무엇입니까? 왕좌의 게임은 웨스트로스의 강철 왕좌에 대한 통제권을 확립하기 위해 서로 싸우는 아홉 귀족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이야기는 당신을 놀라게하고 또한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서스펜스를 만들 것입니다 다양한 우여곡절을 포함한다. 왕좌의 게임의 창조자는 누구입니까? 불과 얼음.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이 4월에 시작됩니다. 아마존 채널의 위험없이 무료로 왕좌의 게임을시청, 생활을위한 아마존 채널 싸움의 7 일 무료 평가판. #GameofThrones 4월 14일 마지막 시즌으로 돌아온다. 왕좌의 게임 팬? 왕좌의 퀴즈 게임에서 10/10 점수를 매기자 보겠습니다. 경고, 당신이 마음으로 에피소드를 알고하지 않는 한 거기에 가지 마세요, 심각하게. 안 함. 당신은 아이튠즈 여기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왕좌의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 다운로드를 얻고 좋은 택시 소브, pronto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제이미와 세르세이 라니스터 같은 붉은 성채 잔해 밑에 묻혀 서 어떻게 든 그것을 놓친 경우, 왕좌의 게임 시리즈 피날레 어제 방송. 예, TV 현상이 끝났다, 도네조, 카푸트, 그리고 내가 일이 밖으로 재생하는 방법에 대한 혼합 된 감정이 많이 있다는 것을 말해 보자. 이 사람들은 주요 채널에 거의 모든 실행 쇼의 HD 버전을 공유하고 왕좌의 게임은 면제되지 않습니다. 거기 당신은 플래시, 브루클린 나인 – 나인, 감옥 휴식, 오렌지 등등 같은 좋아하는 쇼의 많은 발견 할 것이다. 북부의 왕좌의 게임 장면에서 대너리스 타가리엔의 얼음 복장은 우리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중요했습니다. 의상 디자이너 미셸에 따르면 … 왕좌의 게임 시즌 8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장소를 찾고 인터넷에서 라운드 및 라운드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우리는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몇 가지 최고의 사이트를 나열했습니다. DopeMovies는 또한 왕좌의 최신 게임 시리즈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멋진 사이트입니다. 이 계열은 고화질로 제공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인기 TV 시리즈와 영화도 많이 있습니다. 이 하나에 대한 URL은 http://o2tvseries.com/Game-of-Thrones-8/index.html 우리 모두가 왕좌의 게임이 확실히 다시 볼 구걸 그 쇼 중 하나입니다 알고, 너무 많은 작은 세부 사항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보기에 놓칠 수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 8 에피소드 목록 당신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그냥 로그온하고 검색을 클릭하고 “왕좌의 게임 시즌 8″를 입력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TV 시리즈를 즐기는 당신의 방법에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