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위키백과 덤프 파일을 한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고 외부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다른 컴퓨터에 복사하려는 경우 4GB FAT32 파일 크기 제한에 해당합니다. 이 제한을 해결하려면 >4 GB USB 드라이브를 더 큰 파일 크기를 지원하는 파일 시스템으로 다시 포메이킹하십시오. Windows XP-Vista-7 컴퓨터에서만 작업하는 경우 USB 드라이브를 NTFS 파일 시스템으로 다시 포메이션하십시오. XOWA는 컴퓨터에 위키백과를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 연결없이, 오프라인 위키 백과의 모든 액세스! 현재 베타 개발 단계에 있지만 기능적입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은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라고도 하는 저작권 침해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인터넷을 보다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무단으로 저작물(즉, 중앙 집중식 네트워크)에 대한 정적 호스팅이 신속하고 논란의 여지가 없는 방식으로 거부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법적 문제는 특정 유통업체와 소비자를 직접 참여시키는 저작권 소유자의 기능을 우회하기 위해 동적 웹 기술(분산 네트워크, 트래시리스 비트토런트)의 사용을 처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에서 위키백과를 읽을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 인터넷은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검색중인 정보를 찾는 방법에는 수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예로, 인기있는 이동 – 투 자원 : 위키 백과.

인터넷에서 무엇이든 검색할 때 위키백과 문서는 클릭한 첫 번째 Google 결과 중 하나일 것입니다. Hadoop Map현재 데이터베이스 덤프에서 쿼리를 줄일 수 있지만 각 단일 매퍼 입력을 위해 InputRecordFormat에 대한 확장이 필요합니다. 자바 메서드의 작업 세트 (작업 제어, 매퍼, 감속기, 및 XmlInputRecordFormat) 위키 백과의 Hadoo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손의 손바닥에 우주의 모든 (거의) 모든 에 대한 지식을 하시겠습니까? 글쎄, 현대 기술 덕분에, 하나는 사방에 그들과 함께 주위에 거대한 책을 끌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위키백과는 더 이상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며 짧은 시간 내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파일을 준비하는 한, 그것은 할 수 있으며 우리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위키택서드 읽기의 경우 위키택시.exe와 .taxi 데이터베이스라는 두 개의 파일만 필요합니다. 모든 저장 장치 (메모리 스틱 또는 메모리 카드)에 복사하거나 CD 또는 DVD에 구울 당신이 가는 곳마다 당신과 함께 위키 백과를 가지고! 공정한 경고 :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약 23GB이며 대부분의 광대역 연결에서 다운로드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세스 중에 실패하면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연결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XOWA 응용 프로그램에서 도구 옵션을 클릭한 다음 중앙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표시됩니다.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이러한 파일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지만 괜찮다면 이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9. 당신이 만든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찾아 선택하십시오 (7 단계에서 우리의 “위키 백과.taxi”).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이 임의의 페이지에서 시작되지만 다른 아티클로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는 항상 가장 정확한 정보 원천이 아닐 수도 있지만, 제가 항상 감사하고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사이트가 항상 당신을 위해 거기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연결이 없는 경우에, 그것의 전체를 다운로드 하 여. 복잡하게 보일 수 있지만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페이지 기사.xml.bz2 파일에 0. 이 파일 형식만 다운로드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는 전송이 진행되는 동안 데이터가 거의 즉시 사용되고 장기 저장되지 않을 수 있는 스트리밍과 대조적으로 로컬 저장소 및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전체 파일을 전송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