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케빈은 23개의 뚜렷한 성격을 확인하고 케빈의 생리학이 각각 변화한다는 것을 발견한 카렌 플레처 박사와 함께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케빈의 머릿속에는 방에 의자에 앉아 지배적인 “배리”를 기다리며 “빛 에” 차례를 허락합니다. 최근 “배리”는 “데니스”또는 “패트리샤”로 인해 바람직하지 않은 특성과 “불순한”의 세계를 제거 하려는 실체 “짐승”에 대한 숭배로 인해 자신의 차례를 거부했다. 플레처는 또한 자신의 전체 이름을 말함으로써 케빈의 자신의 성격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데니스”는 기차역으로 가서 빈 기차 차에 탑승하여 “야수”가 마침내 케빈에게 초인적인 능력을 부여할 수 있게 합니다. 플레처는 “야수”가 도착하고 그녀를 죽이기 전에 종이에 케빈의 전체 이름을 씁니다. 케이시는 “야수”가 이미 마르시아를 삼켜버린 것을 발견하고 클레어를 먹으면서 공포에 질린 것을 발견하기 위해 감옥에서 탈출한다. 케이시는 플레처의 몸과 종이조각을 발견한다. “야수”가 그녀에게 다가오지만, 그녀는 케빈의 이름을 부르며 케빈을 데려온다. 상황을 알게 되고 그가 2년 동안 통제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케빈은 케이시에게 자신이 숨겨준 산탄총으로 그를 죽이라고 간청한다. 가디언의 조던 호프만은 영화에 5점 만점에 4개의 별을 주며 “히치콕, 공포, 치료 세션의 뛰어난 조화”라고 밝혔다.

[37] 또한 가디언을 위해 쓴 스티브 로즈는 맥아보이의 역할에 대해 강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그는 캐릭터의 다양한 페르소나(personae)를 판매하는 훌륭하고 두려움 없는 일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화의 끝을 향해 한 장면에서 성격을 전환하는 그의 능력을 칭찬, 말하기: “그것은 터미네이터의 끝에 T-1000 같은 조금 2. 하지만 여기에 특별한 효과는 없습니다, 그냥 행동.” [38] COFO 23 및 월드 포레스트 위크의 배너와 포스터를 복사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일상적이고 전문적인 홍보 용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웹 배너 플레처가 케빈의 집을 방문하는 영어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데니스”가 실종된 세 소녀를 납치하여 “야수”에게 희생을 당했을 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달은 플레처는 화장실로 가서 케빈의 거실을 수색하고 클레어를 찾는다. “데니스”가 갑자기 나타나 플레처를 진정시키고 그녀를 잠급드려. 케빈의 캐릭터는 Shyamalan의 깨지지 않는 초기 초안 중 하나에 있었지만, 그는 그 당시 균형 문제가 있었다고 말하면서 캐릭터를 꺼냈습니다. 스플리트와 함께, 그는 케빈 주위에 깨지지 않는 에 대해 쓴 장면의 일부를 가져왔다.

[14] 이 영화는 전작을 언급하며 언브레이크블의 브루스 윌리스의 캐릭터 데이비드 던(David Dunn)의 등장으로 끝나며, 같은 내러티브 우주 에 깨지지 않고 분할한다. Shyamalan은 언브레이크를 제작한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의 캐릭터를 통합할 수 있는 권한을 요청했습니다. [15] 샤말란은 숀 베일리와 만나 캐릭터의 사용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들은 베일리가 수수료없이 영화에서 캐릭터의 사용을 허용하기로 합의하고 Shyamalan디즈니가 개발된 경우 속편에 참여할 것이라고 약속 한 신사의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15] Shyamalan은 윌리스가 스플리트에 참여한 것을 매우 비밀스러웠으며, 테스트 관객을 위해 영화의 마지막 장면을 제거했습니다. [14] 레이첼 브로스나한이 2020 선댄스 영화제에서 IMDB STARmeter 상을 수상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