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오늘날 대부분의 소비자는 비행기나 지하철로 여행할 때와 같이 인터넷에 접속하지 않고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시청하려는 경우 광고 없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Startup.com 2001년 닷컴 스타트업 govWorks.com 관한 다큐멘터리 영화로, 허스트 인터랙티브 미디어, KKR, 뉴욕 투자 펀드, 사피엔트로부터 6천만 달러의 기금을 모금했다. 스타트업은 살아남지 못했지만, 1999년부터 2000년까지 govWorks 의 창립자인 칼레일 이사자 투즈만과 톰 허먼을 따라가는 2001년 다큐멘터리의 주제가 인터넷 버블이 터지면서 교훈을 얻었습니다. 출시 당시 `여인의 이야기`, `쉬릴`, `더 액트`와 같은 훌루 오리지널을 비롯해 `패밀리 가이`, `절망적인 주부들`, `이게 우리야`, `어머니를 만난 방법`, `ER` 등 오프라인 에서 볼 수 있는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수천 개”에 이뤄질 수 있습니다. .” 사실, Hulu의 콘텐츠 대부분은 다운로드를 허용하기 위해 이미 협상되었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지적 할 수있는 한 가지 가능한 설명은 Hulu의 큰 임원 재편이 지난 여름, 최고 콘텐츠 책임자 및 경험의 SVP의 출발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Re-org는 Hulu의 기술 팀을 실제로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큰 영향을 미치지 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또한 소비자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의 개정 된 버전을 출시 했다-Hulu 결정 할 수 있습니다 변경 새로운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 하기 전에 우선 순위를 해야 합니다. 나 자신은 90 년대 후반에 유비쿼터스 .com의 중 하나에서 일하고이 영화는 부끄러운 절름발이 환호에 바로 긴 시간과 기술적 인 결함에서, 무서운 현실적이다. 나는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영화 제작자들이 막대한 부와 사업 재산을 기록하기 위해 출발한 웹을 읽었지만, 그들이 얻은 것은 완전히 반대였다. 나는 이 시대에 기대에 대한 볼륨을 말한다 생각합니다. 나는 다른 IMDB 리뷰 중 일부는 마크떨어져 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예, 영화는 때때로 따라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시네마 – vérité 장르에서 촬영하고 그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타협하지 않는 실제 모습이며, 해독하는 것은 시청자의 달려 있습니다. 때때로 이것은 때때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일부 이전 리뷰는 회사가 어떻게 접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솔직히 그것은 인터넷 회사에 대한 영화, 왜 실패 생각하십니까? 이 것을 말하면서, 톰이 도끼를 가지고 칼리엘의 사랑 관계가 더 잘 개발 되었을 수 있었던 이유를 더 많이 볼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DVD에 따르면 생산자는 톰과 칼레일 사이의 관계에 더 초점을 일부 현실적인 (그리고 지루한 기술) 장면을 잘라. 이것이 그들이 성공한 곳입니다. 그들은이 두 캐릭터의 상호 작용을 통해 회사 몰락의 이야기를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진짜이기 때문에 매혹적입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관계가 침식되는 관계입니다. 그런 관점에서 본 이 영화는 다큐멘터리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재미 있고 그립입니다.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이 가라앉는 배에서 그들의 역할을 인정하지 못하게 하는 자유로운 탐욕과 그들의 거대한 허비였습니다. 다운로드하면 이름이 바뀌고 동영상 폴더로 이동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그것을보고있다.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해 Hulu는 화면 하단에 새 “다운로드” 탭을 추가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