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A. 우편 번호 데이터가 자주 변경됩니다. 매년 USPS 우편 번호 기록에 수천 개의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도시가 추가되고 제거됩니다. 우편 번호가 만들어지거나 단종됩니다. 수정이 이루어집니다. 경계가 변경됩니다. 거리가 추가되고 거리 이름이 변경됩니다. 매달 다운로드하지 않으면 짧은 기간 내에 데이터베이스가 오래됩니다. 다른 데이터베이스와 달리 Top으로 돌아가면 우편 번호당 하나의 항목만 포함되며 활성 USPS 우편 번호및 ZCTA만 포함됩니다.

우리의 목표는 인위적으로 데이터베이스의 크기를 팽창하지 않고 사용하기 쉬운 정확한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인구 조사국과 국세청은 우편 번호가 거주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에 충분한 경우 우편 번호 수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작은 우편 번호의 경우 일부 변수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을 만든 후 mysqlimport 문을 사용하여 CSV 형식으로 우편 번호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mysqlimport –ignore-lines=1 –필드-종료-by=, –local-u 루트-p <> bbW_zip_codes.csv (많은 국가의 우편 번호와 함께 무료 우편 번호 데이터 링크가 있습니다). Zeeshanahmad4/우편 번호 의 모든 국가-도시에서-세계-CSV-TXT-SQL-데이터베이스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 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서 미국 우편 번호를 설정하려면(이 예제에서는 MySQL을 사용) 모든 지자체, 우편 번호, 행정 부서, 통계 단위, 참조 코드, 시간대, 고도 및 선택한 국가, 이웃, 교외 및 거리를 포함하는 모든 국가에 대한 공통 데이터 집합 구조를 제공해야 합니다. 모든 데이터는 지리 참조및 현지 언어로 제공되며, 음역된 영어 및 비악센트 ASCII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지오포스트코드는 데이터베이스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련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몇 시간 내에 데이터를 처리하고 정리및 보강된 사람에게 반환합니다. 모든 우편 번호 ZCTA (우편 번호 표 영역)입니까? 추가 ado없이, 여기에 압축 된 우편 번호 파일에 대한 링크입니다 : 그것은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는 자주 우편 번호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한 USPS를 모니터링합니다.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새 버전을 릴리스합니다.

우편 번호가 올바르게 로드되었습니까? 이러한 SQL 명령을 사용하여 새 우편 번호 미니 유니버스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일부 우편 번호에 대해 일부 인구 통계 학적 변수가 비어 있는 (빈 문자열)은 어떻게 제공되나요? GitHub에는 4천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코드를 호스팅 및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소프트웨어를 함께 빌드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