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레이싱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뒤의 바퀴 시나리오에서 같은 유형의 다른 차량과 경쟁하거나 시간 적 경주에서 자신과 시계와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게임 품종은 자동차, 트럭, ATV에서 보트, 심지어 비행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판타지 설정에 대한 실제 배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케이드 스타일, 시뮬레이션 경주, 랠리 자동차, 거리 경주와 NASCAR : 자동차 경주 게임에 다섯 가지 일반적인 범주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공식 자동차 경주 모험 사이트에서 따릅니다. 이름은 모든 것을 말한다, 치명적인 잔인한 레이싱 미친 액션으로 가득 찬 레이싱 게임 완벽한 레이싱 기술을 녹스빌에 확인! 차량의 일반적인 동작은 시뮬레이션 레이싱에서 게임이 작동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밀도와 기술이 시뮬레이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레이싱 기술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 특성에 따라 많은 게임을 가진 레이싱 시리즈는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으로, 특별히 지어진 트랙에서 고속으로 경주하는 자동차와 때로는 폐쇄되고 트랙으로 변형 된 이전 거리 또는 도로에서 경주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손에 들고 컨트롤러또는 키보드의 버튼을 사용하여 재생됩니다, 오히려 실제 스티어링 휠을 사용보다. 경우에 따라 조이스틱은 선택 사항입니다.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싱 게임은 몇 가지 방법으로 실제 운전과 다릅니다. 아케이드 스타일의 경주에서는 고속으로 회전하는 것이 권장되며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은 플레이어가 실제 생활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곡선과 회전을 느리게해야합니다. 충돌은 더 그래픽적이고 과장된 경향이 있으며 실제 세부 사항보다는 레이싱 경험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나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싱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스티어링 휠, 가스 페달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차량 내부에 있는 인상을 빌려, 게임의 물리적 상자 안에 넣어.

매우 현실적인 트럭과 아름다운 유럽에서 작업의 톤. rFactor는 이미지 공간 통합에 의해 2005 년에 출시 된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당시 가장 정확한 시뮬레이션 게임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었으며 공기역학과 타이어 모델링의 새로운 발전을 포함시켰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이벤트 시뮬레이터 또는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 개발 된 특별한 버전을했다. 1986년 세가가 출시한 게임아웃런은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싱 어드벤처에는 움직이는 캐비닛, 사운드 트랙 선택 및 여행 경로가 포함되어 있으며 레이싱 관중에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레이싱 게임이 아닌 “운전” 게임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가솔린 헤드 꿈, 우리의 무료 자동차 게임은 두 바퀴뿐만 아니라 네 가지를 포함하므로 당신은 의지에 초고시원한 오토바이에 빠른 자동차에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헬멧에 스트랩과 극단적 인 집회에서 궁극적 인 자동차 경주 챔피언이 될 금속을 증명하거나 4 바퀴 광기, 몬스터의 바퀴와 죽은 파라다이스 3에서 몬스터 트럭의 바퀴 뒤에 어떻게 수행되는지 보여줍니다. 우리는 리치 자동차, 리치 자동차 2 및 리치 자동차 3뿐만 아니라 자동차 먹는 자동차, 스파이 자동차와 모토 크로스 니트로와 같은 컬트 게임을 가지고있다. 속도와 시간 제약의 스릴을 즐기거나 좋아하는 레이싱 영웅이되고 싶은 사람은 게임의이 장르에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재미의 이름으로, 실제 결과 또는 가격 태그없이 바퀴 뒤에 넣어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주목할 만한 게임이 레이싱 게임 장르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습니다. 1982년 남코가 발매한 폴 포지션은 오늘날 다양한 게임의 선구자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