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PC용 크리미널 시티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로드하면 한 번에 한 가지 작업을 수행하여 모두에게 비교할 수 없는 범죄 제국을 건설하는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지배적 인 방법으로 라이벌을 물리 치고 범죄자의 세계의 왕이 될. 당신의 내면의 범죄 지배자 표시하고 그들에게 (그들이 잊어 버린 경우, 이는 큰 죄입니다) 누가 보스입니다. 무기를 구입하고 거리를 범죄 방법을 지배! 당신의 근육을 플렉스와 마피아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상승 : 범죄 보스. 당신이 걸리는 것을 가지고 있다면, 도시 전체가 귀하의 처분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까지 페이스 북에서 마피아 전쟁을 해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마피아 전쟁에서 촬영 범죄 도시에서 장면을 인식합니다. 마피아 전쟁은 한 가지 큰 차이점과 동일합니다 : 마피아 전쟁은 빠르게 지루해질 수 있지만 더 많은 액션이 있기 때문에 범죄 도시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소 더 재미 있게, 범죄 도시도 어떤 시점에서 당신이 만나는 임무와 범죄 상사의 측면에서 조금 단조로운 얻을 것입니다 있지만. 범죄 도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을위한 무료 액션과 모험 게임이다. 범죄 도시는 기본적으로 당신의 안드로이드 전화에 대한 더 나은 그래픽과 액션과 매우 인기있는 마피아 전쟁의 확장 버전입니다.

무료 도시 운전 시뮬레이션 3D에서 범죄자를 추적 당신은 범죄 도시에서 큰 범죄 상사에 대한 심부름을 소년으로 시작하지만 곧 큰 마피아 상사의 힘에 걸릴, 즉, 당신이 발전할 만큼 숙련 된 경우입니다. 글쎄, 우리가 당신에게 놀라운 기회를 제시로 그 오래된 우려를 옆으로 던져, 적어도 말을. 당신은 지금 당신의 PC에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의 사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PC에 범죄 도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대단히 인기와 놀라운 게임이다, 당신의 PC에서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PC에 범죄 도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방법을 탐구하고 정말 모든에 대한 그 매혹적인 게임이다. 주의 깊게 모든 단계를 읽고 당신은 다운로드하고이 멋진 게임을 재생에 문제가 없어야하십시오. 그랜드 범죄 자동 갱스터 안드레아스 도시와 대부 같은 느낌, 무료로! 정말 실제 설명을 했으면 좋겠다. 어쨌든 그것을 다운로드, 하지만 난 정말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다양한 파일은 범죄 도시를 실행하는 데 도움이 패치, 수정,지도 또는 기타 유틸리티를 적용합니다. 그랜드 도난 자동차와 유사한 무료 범죄 시뮬레이터 게임 좀 더 …. 힌트는 @”오래된 도스 games.com”를 사용할 수 있지만 연습만큼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거친 아이디어를 줄 수 있습니다. * 최대 범죄 및 감시 기술과 당신이 문을 깨는 / 잠금 따기갈에 갈 때까지 잠금 따기 기술을 잠금. * 감시를하는 동안, 2 시간 마다 할, 당신은 연속 4 번 에 suceed 할 수없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survelliance 기술을 향상시킬 필요가 의미 *데이브는 10am과 4pm에서 만 술집에, 단서를 얻기 위해 매일 또는 두 그를 방문! 글쎄, 난 뿐만 아니라 게임을 기억, 나는 아미가 gfx를 변환하고 참조 소스를 사용하여, PC를 위해 썼다. 노출은 변환ISC 주식 회사를 가지고 나는 그들을 위해 일했다. 그것은 재미있는 일이었다, 당신은 내가 CGA와 EGA 버전에 적합한 예술 작품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 (노란색 병원 장면은 여전히 나를 괴롭히는! 🙂 나는 사람들이 여전히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는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