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페도라 coLinux는 완벽하게 작동하는 coLinux 배포판입니다. 공식 coLinux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패키지의 많은 달리 그것은 전체 네트워킹, 데스크톱 및 쉽게 설치되는 페도라 코어 6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coLinux를 제공합니다. 언제나 처럼, 페도라 개발 (http://www.fedoraproject.org/wiki/Red_Hat_contributions) 최신 무료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통합 (http://www.fedoraproject.org/wiki/Features). 다음 섹션에서는 Fedora의 마지막 릴리스에서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Fedora 13에 포함된 다른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능 목표와 진행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는 개별 위키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Fedora_13_Talking_Points. 리온 (P7-1154) 64 비트 (라데온 (TM)와 AMD A6-3600 APU와 내가 페도라 리눅스 시스템을 설치하려는 2 파티션하나의 파티션에서 Win-7. 하나에 대한, 설치 프로그램은 내가 “GPT”파티션 유형을 필요로하고 리눅스가 “nfs”또는 “ext2″또는 “ext3″하지만 내가 알고있는 “gpt”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또 다른 것은 내가 메시지를 얻을 것입니다 : “당신은 BootLoader를 지정하지 않은 – 오류를 해결하십시오”. . 나는 전통적으로 내가 과거에 실행 한 과거 설치 (리눅스)와 부트 로더를 설치하는 설치 프로그램에 사용되는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 잘못된 Linux 설치 CD를 받았습니까? 확인 하거나 내가 받고 있다이 조건에 대 한 몇 가지 의견을 제공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존 맥코믹 jmccormi@ipass.net 리눅스4AstronomyF11DVD2.iso는 천체 사진 및 천문학에 대한 지원과 부팅 가능한 완벽하게 기능 LiveCD 페도라 11 리눅스 사용자 정의 바탕 화면입니다 – 주로 뒤뜰 웹캠 이미저에 대한 하지만 아마도 일부 전문가에게 도움이. 미러 링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페도라 코어의 간단한 ISO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위치를 찾을 수없는 믿을 수 없다 13.0. 페도라에 대 한 기능 13 기능 목록 페이지에서 추적: http://www.fedoraproject.org/wiki/Releases/13/FeatureList 다운로드 하 고 페도라 를 설치. 멋진 경험! 페도라 13 릴리스 기능 (다운로드는 페이지의 하단에) 나는 페도라를 설치 한 13 그리고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CD를 삽입할 때 CD/DVD 드라이브가 장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DVD를 삽입할 때 잘 작동합니다. 이것은 코멘트가 아닙니다, 그것은 요청입니다, 어떻게 fedora9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라텍스가 있기 때문에 . 나는 비록 하나의 문제가있다. 사운드 코덱 및 기타 필요한 코덱은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우분투 12.04.2 오픈 CV 2.4.3 및 튜토리얼 코드를 설치하는 방법 페도라 13 나를 안내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설치 , 나는 이 링크에 대한 감사를 설치하는 방법 ISO 파일입니다 다운로드입니다 …

나는 페도라 9 이후 페도라 를 사랑 페도라 13 DVD를 다운로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정말 나는 내가 로또 배포판을 시도했지만 페도라를 할 수 없습니다 …. 대단히 감사합니다 출시 주기 전반에 걸쳐, 내부 이야기를 주는 주요 기능 뒤에 개발자와 의 인터뷰가있다: http://www.fedoraproject.org/wiki/Interviews 이것은 페도라 코어에 ZTE MF를 실행하기위한 패치를 구성 13 모드 스위치와 그것은 동일한 공식 LTS ISO입니다, 하지만 최신. 이 방법은 설치 직후 업데이트의 절반 GB를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FS / HD에 삭제 / 쓰기의 zillions을 저장! 패키지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 제거 : 모노 (쓸모없는) 제거 : 밴시와 톰보이 (모노를 사용하는 유일한 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