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최첨단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독특한 특허 받은 사운드 트래커는 게임 중 사운드를 더 잘 현지화할 수 있는 시각적 표시를 제공합니다. 게임에 새로운? 사운드 트래커는 게임에서 레이더처럼 작동하며 익숙하지 않은 환경을 탐색하는 데 가장 적합한 동맹국이 될 것입니다. 사운드 트래커는 둥근 레이더에서 움직이는 빔으로 만들어집니다. 최적의 게임 통합을 위해 위치, 크기, 색상 및 투명도를 쉽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오늘 무료 글로벌 샘플러 팩을 다운로드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 GSM – 에드 리에 의해 패션 쇼 사운드 트랙 & 조지 에반스 Okayplayer 미리 설정 램페이지 글로벌 사운드의 최신 믹스, 드 라 소울에서 90 년대 컷로드, 퀘스트라는 부족, 브랜 누비안 등! 사운드는 게임 경험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독특한 사운드에 집중적으로 게임 덕분에 라이브! 날뛰기 사운드 글로벌 – 원시 및 견고한 힙합 믹스 (볼륨 1)에 의해 Okayplayer 는 소리가 당신의 모든 주위에서 오는 것처럼 느낀다. 아무리 품질과 오디오 장치의 유형, Nahimic는 항상 당신에게 최고의 몰입 형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이 무료 글로벌 샘플러 팩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카트에 추가하고 체크 아웃을 할 필요가있다. 영화 나 게임에서 선명한 대화를 얻기 위해, 우리의 고급 오디오 기술은 식별하고 대화 상자가 있는 곳, 가장 게임의 환경에 맞는 레이더를 사용자 정의하고 최대의 시각적 편안함 음성 안정기를 위해 (게임에 따라) 화면의 완벽한 자리에 표시하는 센터 사운드 정보를 처리최대 시각적 편안함 음성 안정기는 음성의 변화를 동적으로 조정하는 오디오 기능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동료 탄핵과 이해할 수있는 대화를 보장 : 국방 팀은 트럼프 대통령이 잘못 아무것도하지 않았다고 주장 *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다른 제품 라인에 차이가. 중국은 중국의 대통령이 발병을 제어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라고 말하는 바이러스 확산을 막으려고 노력함에 따라 음력 설 축하 행사를 취소합니다. 베이스 부스트 오디오 기능은 폭발, 엔진, 비트 등과 같은 라이브 느낌을 펀치 깊은 저주주파수를 제공합니다. 890 만 명의 도시에 살고있는 사람들은 군중을 피하기 위해 들었다이 글로벌 샘플러 팩은 우리의 모든 라이브러리에서 선택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우리의 제품의 무료 미리보기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소리는 당사의 라이선스 약관에 따라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드는 드래곤 센터 / 게임 앱 블랙 문, 세 번 도프, EPMD, 에릭 B. 및 라킴과 갱 스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볼륨에서 최고의 성능을 위해 레벨의 차이를 영구적으로 조정하여 편안한 청취를 보장하는 스마트 볼륨 안정제입니다. Nahimic은 음성 전송의 완벽함을 보장합니다. 팀이 여러분을 크고 분명하게 들을 수 있어 전장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알고리즘은 근처의 마이크가 라우드 스피커에서 반사되는 사운드를 녹음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당신의 대화는 이제 무료 에코입니다! Nahimic 오디오 소프트웨어는 게이밍 컴퓨터의 오디오 및 음성 성능을 향상시키는 놀라운 고화질 사운드 기술을 제공합니다. 표준 스테레오 장비를 통해 몰입형 가상 7.1 사운드를 즐기세요! BBC 뉴스에서 오늘의 최고 이야기. 평일에 하루에 두 번 배달, 주말에 매일 부부는 또한 납세자 돈 VoiceBoost의 $ 3m 이상을 상환 할 계획이다 보이스 부스트는 그들 사이의 명확한 통신을하기 위해 게임 사운드를 통해 팀의 목소리에 통신 우선 순위를 제공 UN 전문가들은 그들이 왕자가 참여 했을 수 있습니다 제안 정보를 본 적이 있다고 말 음성 부스트는 VOIP 및 앱 오디오 볼륨을 관리하는 볼륨 오디오 믹서입니다. 그리고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하는 게이머를위한 가장 똑똑한 도구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신중하게 우리의 다양한 목적지 방문에서 녹음EP의를 생산하고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여가 시간에 다운로드하고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극단적인 빔포밍 기능을 통해 마이크 앞의 음성 신호에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