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Windows용 Git용 Git의 향후 버전 2.x 웹 사이트는 Git SCM의 전체 기능 집합을 Windows로 가져오는 경량의 기본 도구 집합을 제공하는 동시에 숙련된 Git 사용자와 초보자 모두에게 적절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Git for Windows 프로젝트에 기여하려는 경우 현재 거버넌스 모델을 살펴보십시오. 이 프로젝트를 더 아래로 운전하는 데 관련된 사람들의 역할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디버그 기호, 언어 dlls 및 기타 리소스는 우리의 전용 다운로드 서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download.tortoisegit.org/tgit/2.9.0.0/. 위의 모든 사항을 고려, Git for Windows는 개발자를 위한 필수 도구, 특히 초보자 들, 그 컴퓨터의 데스크톱에서 직접 Git SCM으로 작동 하는 액세스 가능한 방법을 원하는. Windows에서 Git을 설치하는 몇 가지 방법도 있습니다. 가장 공식적인 빌드는 Git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냥 https://git-scm.com/download/win 가서 다운로드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Git 자체와 는 별개의 Git for Windows용 프로젝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gitforwindows.org. 선택 사항: Git 자격 증명 도우미를 Windows에 설치 더 많은 옵션, Git 웹 사이트에 여러 가지 유닉스 배포판에 설치 에 대 한 지침이 있습니다., https://git-scm.com/download/linux. 이제 Git을 다운로드했습니다. Sourcetree, 맥에 대 한 무료 시각적 Git 클라이언트, Git의 그것의 자신의 번들 버전과 함께 제공. 여기에서 소스트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탐색기의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BASH 또는 GUI에 액세스합니다. Windows 플랫폼에는 여러 무료 및 상용 GUI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MacPorts 또는 홈브루 지침을 따르는 경우 도우미를 이미 설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터미널 창을 열고 확인: Git for Windows는 명령줄에서 Git을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BASH 에뮬레이션을 제공합니다.

* NIX 사용자는 BASH 에뮬레이션이 LINUX 및 UNIX 환경에서 “git” 명령처럼 작동하므로 집에서 바로 느껴야 합니다. Git설치를 얻는 또 다른 쉬운 방법은 GitHub 데스크톱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GUI뿐만 아니라 Git의 명령줄 버전을 포함합니다. 또한 PowerShell에서 잘 작동하며 솔리드 자격 증명 캐싱 및 제정신 CRLF 설정을 설정합니다. 우리는 조금 나중에 그 것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볼 수 있지만,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GitHub 데스크톱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it 리포지토리 는 Windows SDK용 현재 64비트 Git을 미러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종속성이 있으면 여러 위치에서 최신 태그가 지정된 릴리스 타볼을 잡을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git/git/releases kernel.org 사이트, https://www.kernel.org/pub/software/scm/git 또는 GitHub 웹 사이트의 미러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GitHub 페이지에 최신 버전이 무엇인지 는 약간 명확하지만 다운로드를 확인하려는 경우 kernel.org 페이지에 릴리스 서명도 있습니다. macOS 설치를 위한 GitHub의 일부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GUI Git 도구에는 명령줄 도구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https://desktop.github.com macOS 웹 사이트GitHub에서 해당 도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여, 당신은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 약관에 동의합니다. Git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