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미디어 센터 인터페이스는 일반적인 플레이어 재생 목록 설정 보다 더 실질적, 미디어 도구 보다 탐색기 프로그램을 더 밀접 하 게 닮은 (그리고 우리가 언급 하지 않습니다 다른 미디어 센터에서 상쾌한 변화). 상단 패널은 JetAudio의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그것은 잘 생긴 단위, 너무, 블루 유리 모양과 스펙트럼 디스플레이. 기본 보기에서 사이드바 트리 뷰는 탐색기하지만 미디어 센터의 피처를 탐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인터페이스 옆의 컨트롤에서 내 컴퓨터 및 휴대용 장치를 열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화면의 상단 이나 하단에 자동 맞는 바탕 화면 주위 드래그할 수 있는 슬림 한 옵션 도구 모음을 사용 하 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성 도구를 다시 실행하고 이 옵션과 다른 인터페이스 옵션을 시도했습니다. 각각은 그것을 추천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다. 오디오 플레이어 비디오 플레이어 DVD 변환기 재생 플레이어 버너 번 Sword777 12 월 02, 2015 / 버전 : 제트 오디오 기본 8.1.4.303 JetAudio는 또한 몇 가지 편리한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오디오 형식으로 CD의를 추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오디오 CD의를 구울 수 있습니다, 파일 유형을 변환하고 오디오를 기록. 누군가가 잘못된 파일에 제트 오디오 기본에 대한 “다운로드”버튼을 지시 처럼 보인다. 외부 서버에서 대체 제트 오디오 다운로드 (가용성이 보장되지 않음) 제트 오디오는 코원의 미디어 플레이어 및 장치의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은 JetAudio 기본의 이름으로 윈도우에 대한 무료 미디어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파일 유형을 처리 할 수있는 세련되고 유능한 플레이어인 것 외에도 JetAudio Basic에는 오디오 및 비디오 컨버터, 오디오 CD 굽기 및 리핑, 사운드 녹음, 스킨, JetCast를 통한 인터넷 방송 및 기타 재미있고 유용한 JetToys가 포함됩니다. JetAudio 8에 새로운 옵션 미디어 센터 인터페이스와 통합 GUI입니다. 제트 오디오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 jetAudi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CD를 추출하고 심지어 인터넷에서 아티스트, 노래 또는 앨범에 대한 자신의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WAV, FLAC, OGG 또는 WMA와 같은 형식의 빠르고 쉬운 인코딩을위한 오디오 변환 도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퀄라이저, 로우/하이 패스 필터, 트리머를 갖춘 오디오 레코더를 제공합니다.

JetAudio는 충분히 좋은 오디오 플레이어와 라이브러리 주최자이지만 진정한 미디어 센터가되는 데 실패합니다. 다른 사람의 리핑 및 녹음 기능은 가지고 추가 소프트웨어를 설치의 필요성을 포기하는 것이 좋다. JetAudio를 처음 실행했을 때 시작 메뉴의 코원 미디어 센터 폴더에서 Windows 구성 선택 옵션을 클릭했습니다. 첫 번째 페이지에서는 음악, 비디오 또는 파일 관리에 최적화된 기본 창, 도구 모음 및 미디어 센터 조합을 사용하여 JetAudio를 사용하는 방법을 묻습니다. 기본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모두 모두, 제트 오디오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관리, 하지만 완전히. 그것은 테마 지원과 함께 제공 된다는 사실에도 불구 하 고, jetAudio 간단 하 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부족. 그것은 많은 기능을 팩하지만, 소프트웨어는 자연의 사용편의부족에 빠진다. jetAudio는 사용자에게 만능 멀티미디어 관리자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뿐만 아니라 Winamp 플러그인의 대부분을 지원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