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저희 지원팀은 레몬트리와 함께 가능한 한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을 사용할 때 가능한 가장 큰 혜택을받을 수 있도록 대기 프로젝트 지식의 년 교육 전문가를 가지고, 우리는 지속적으로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레몬 트리를 사용하여 얻은 경험을 통합합니다 효과. 주저하지 말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 우리는 당신을위한 올바른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LemonTree는 기존 버전 관리 시스템(Subervsion, Git 또는 PTC)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어 모델 버전의 중앙 집중식 자동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수년 동안 소스 코드로 표준 접근 방식인 팀 환경 내에서 모델을 병렬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LemonTree는 모델이 중앙 저장소에 체크 인되는 즉시 제 3 자 Diff 및 병합 도구로 처리됩니다. “일반적으로 IEC 61508과 같은 표준은 구성 관리의 적용을 요구합니다. UML 모델을 포함한 모든 아티팩트를 나타냅니다. 리버리버의 레몬트리는 개정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밝히는 열쇠입니다.” 다이어그램 병합 및 병합 미리보기 성능, 모델 유효성 및 다이어그램 변경의 사용자 친화적 인 표시는 현대 모델 버전 관리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LemonTree에서 구현되었습니다. LemonTree는 병합된 버전이 어떻게 생겼는지 미리 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실제 실행 하기 전에 결과 볼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원하는 결과 보장 하는 데 도움이. 병합할 때 두 모델 버전 간의 충돌을 해결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은 다양한 전략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지만, 종종 수동 절차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래픽 모델에 대한 변경 사항은 일반적으로 다이어그램 수준에서 이루어지므로 오늘 LemonTree를 사용해 보시겠습니까? 평가판 또는 웹 데모를 요청하십시오! LieberLieber의 전문가들이 여러분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오늘 레몬트리를 사용해 보시겠습니까? 여기에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 레몬 트리는 쉽게 확인하고 모든 변경 사항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언제든지 추적할 수 있도록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명확한 변경 추적성은 안전에 중요한(기능안전) 개발에 정확하게 필요합니다. 레몬 트리와 함께, 사용자는 그들이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 … 중요한 감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제품 라인 개발은 회사 에서 우리에게 큰 변화를 의미합니다. 레몬 트리와 같은 적절한 도구의 지원은 여기에 중요한 측면이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프로젝트 모델의 변화를 더 정확하고 정확하게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낙관적 인 모델 버전 관리를 통한 모델의 병렬 편집소스 코드 버전 링에 널리 보급 된 낙관적 인 버전 전환 기술 (라인 기반)은 그래프 기반 모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