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3. 글꼴 파일을 얻기 위해 “다운로드”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 이것은 zip 드라이브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고 두 번 클릭하여 엽니다. 타이포그래피는 아름다질 수 있으며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특히 원하는 것을 모르는 경우 올바른 감정을 전달하는 글꼴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최소한의 인터페이스와 글꼴에 총 초점서체는 당신이 당신의 요구에 맞는 완벽한 글꼴을 찾을 수 있도록, 흥미 진진하고 쉽게 컬렉션을 검색할 수 있도록하려고합니다. 당신이 미리보기하고 타이포그래퍼가 자신의 서체에 넣어 사랑 모든 섬세한 곡선을 발견하고 싶은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디자인 팀과 엔지니어링 팀 간의 긴밀한 협력의 결과로 샌프란시스코 글꼴에 타이포그래피 원칙과 적용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서체는 텍스트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독성, 선명도 및 일관성을 제공하기 위해 표시되는 내용으로 연기됩니다. 글꼴 북에서 흐리게 표시되는 글꼴은 비활성화(“꺼짐”) 또는 Appl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추가 글꼴입니다. 글꼴을 다운로드하려면 글꼴을 선택하고 편집을 선택합니다.

앱에서 Apple 플랫폼에 시스템 글꼴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세부 정보, 프레임워크 및 도구를 가져옵니다. 이러한 서체는 여러 인터페이스에서 다양한 크기, 다양한 언어로 텍스트를 최적으로 표시할 수 있는 제어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 sans-serif 서체는 iOS, macOS 및 tvOS용 시스템 글꼴이며 둥근 변형을 포함합니다. 일관되고 읽기 쉬운 친숙한 타이포그래피 음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새로운, 애플 디자인 세리프 서체는 역사적인 유형 스타일의 필수 측면을 기반으로하고 샌프란시스코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단계: 글꼴 북의 미리 보기를 살펴보십시오. 창 상단의 드롭다운 메뉴로 서체를 변경하여 글꼴의 다양한 가중치와 스타일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예상한 것이 아니거나 모양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른 사이트에서 새 버전의 글꼴을 다운로드하거나 새 유형의 글꼴을 사용해 보시길 수 있습니다.

글꼴을 설치하기 전에 글꼴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일부는 이미 글꼴 책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Da Font(아래에서 자세히 이야기함), FontSquirrel 등과 같은 웹 사이트에서 다른 글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D. 또한 귀하가 APPLE 글꼴이 콘텐츠, 데이터 또는 정보의 오류 또는 부정확성으로 인해 사망, 개인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나 환경에서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니거나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핵 시설, 항공기 항법 또는 통신 시스템, 항공 교통 관제, 생명 유지 또는 무기 시스템의 운영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은 심각한 물리적 또는 환경적 손상. Mac 컴퓨터에서 주어진 앱 내에서 작성하는 사물의 모양에 관해서는 약간의 추가 작업을 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새 글꼴을 설치하는 것은 트릭을 할 수 있으며 비교적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사이드바를 축소하고 글꼴 미리 보기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스 와이프합니다. 드래그하는 동안 자동으로 확장되고 이미 연결된 태그가 강조 표시됩니다. 서체는 컬렉션에서 완벽한 글꼴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ac에는 많은 기본 제공 글꼴이 함께 제공되며 Apple 및 기타 소스에서 더 많은 것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앱에 글꼴이 표시되지 않도록 하려면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