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 . . . . 클라우드에서 앱 실행의 스냅샷을 사용하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년 12월 8일 스냅샷 디버거 살펴보기: 총 커맨더 9.0a 릴리스 후보 3(rc3)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버그 픽스 릴리스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시험판 버전이지만 매일 사용할 때 충분히 안정적입니다. 온라인 리포지토리 또는 SSH URI에서 코드를 복제하거나 체크 아웃하여 신속하게 코딩을 시작합니다. 2016년 11월 23일 새로운 시작: 총 사령관 9.0 결승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C9에는 새로운 기능이 많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뉴스 레터를 참조하십시오. 이것은 릴리스 버전입니다! 그것은 메인 메뉴와 버튼 모음 (들)에 대한 이전 및 새 아이콘을 모두 포함한다.

SCIA Engineer 19는 여러 워크플로우 개선뿐만 아니라 다층 건물 및 기타 토목 구조물의 분석을 최소한의 노력으로 처리하는 동시에 전체적인 기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표준 일상 업무의 효율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환경을 복제할 필요 없이 동일한 코드베이스의 모든 사용자와 공동 작업할 수 있습니다. 공유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2019년 3월 14일: 총 사령관 9.22 결승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주로 UnACE unpacker dll의 보안 문제를 해결합니다.

전문 에디션에 대한 토큰 관리자 v2.0 (iKey1000, eToken 프로) . 참고: 당사는 사전 통보 없이 업그레이드 정책을 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2019년 3월 29일: 총 사령관 9.22a 결승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총 사령관 9.22의 출시 후 발견 된 사소한 버그를 수정합니다. 버전 9.22는 주로 ACE 아카이브의 압축을 풀기 위해 사용되는 UnACEv2 unpacker dll의 보안 문제를 해결합니다.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 목록은 뉴스레터를 참조하십시오. . . . 소프트웨어 개발자를위한 – 박쥐의 사양! Api. . 사용되지 않으며 더 이상 지원되지 않는 LibreOffice 버전은 다운로드 아카이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zure Repos 또는 Visual Studio 내에서 GitHub에서 끌어오기 요청을 생성, 검토 및 주석으로 작성합니다. 확장을 설치합니다. 2016년 10월 5일: 총 사령관 9.0 공개 베타 17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버그 픽스 릴리스입니다. TC9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포럼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새로운 기능은 현재 영어와 독일어로만 제공됩니다. 더 많은 언어가 곧 추가될 예정입니다. . 2015년 9월 17일: 총 사령관 8.52a 결승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버그 픽스 릴리스입니다.

최신 뉴스레터에서 확장 가능한 수정 사항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 LibreOffice 6.4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향상된 성능, 즉각적인 코드 정리, 더 나은 검색 결과 및 Git 통합을 통해 집중하고 생산성을 유지하십시오. 특정 값을 강조 표시하고 탐색하고, 메모리 사용을 최적화하고, 응용 프로그램 실행의 자동 스냅샷을 생성합니다. . . 2020년 1월 15일: 총 사령관 9.50 베타 13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버그 픽스 버전입니다. 총 사령관 9.50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AI에 의해 구동, 인기있는 오픈 소스 저장소의 수천에 의해 훈련. 언어 지원에 대해 알아봅니다. LibreOffice 6.4.0은 새로운 라인의 첫 번째 릴리스입니다. 이전 릴리스와 비교하여 수정된 버그 목록은 RC1 및 RC2에서 수정된 버그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 LibreOffice의 최신 “신선한”버전은 새로운 기능과 프로그램 향상을 포함하는 기술 매니아를위한 권장.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