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화면 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아이폰 X 스 와이프 손가락에 화면 레코더 옵션 제어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iPhone 8 및 이전, 잠금 화면 또는 홈 화면에 손가락을 스크롤. 이러한 모든 옵션은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바람이 불 것입니다. 참고 : 텀블러 개인 정보 보호는 극복했다, 다운로드에 대한 공식 옵션은 텀블러 타임 라인에 동영상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미디어에 저장됩니다. iPhone에 저장하려면 최근에 다운로드한 파일을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은 옵션으로 메시지가 표시되면 `카메라 롤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도다 HD는 존재하지 않지만 거기 도다 +. 나는 내 텀블러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내가 찾고있던 비디오를 발견하지만 난 당신이 여기에 말한 것처럼 그것을 재생할 때, 비디오는 볼 수있는 광고가되는 대신 사파리에서 열렸다?? 지금 무엇을해야합니까? 더 다운로드 버튼이나 아무것도없고 나는 카메라 롤에 사파리에서 비디오를 저장하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또는 거기에? ID는 정말 당신이 탈옥 장치가 있다고 가정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카메라 롤에 직접 텀블러에서 모든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Dwnldr라는 탈옥 비틀기있다. 앱 스토어에서 타사 앱을 통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4단계: 동영상을 분석한 후 팝업 창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 그림은 참고 자료입니다. 특히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동영상을 공유할 때 저작권 문제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Tumblr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항상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 자체가 기본 제공 다운로드 버튼을 제공하지 않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참고: 카메라 롤에 저장하지 않고 MyMedia 앱을 삭제하면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포함한 모든 데이터와 문서도 삭제됩니다. 텀블러는 비디오, 사진, 짧은 따옴표, 텍스트, 링크 및 블로그 디자인을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죽은 간단한 마이크로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또한, 그것은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애플 리 케이 션 으로 작동, 트위터에 더 가깝다, 사용자가 좋아요를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리블로그 와 코멘트. IOTransfer 무료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는 아이폰과 컴퓨터에 텀블러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완전 무료, 당신은이 온라인 텀블러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게 텀블러 비디오를 저장. iOS 11 이상에서 실행 중인 최신 iPhone 모델을 소유하고 있다면 상황이 훨씬 쉬워집니다. 내장 된 아이폰 화면 녹화 기능을 사용 하 여 텀블러에서 아이폰에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켜져 있으면 iPhone으로 수행하는 모든 기능이 기록되고 레코딩이 카메라 롤에 저장됩니다. 2) 텀블러를 방문, 당신이 다운로드 할 비디오를 찾아,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 다음 Permalink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위의 다른 두 가지와 다릅니다. 이것은 우리가 텀블러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파리에서 시작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텀블러가 10여 년 전에 나왔을 때, 저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황홀했습니다. 나는 매일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 하는 그것에 너무 했다. 이 자습서에서는 오프라인 보기를 위해 IPhone에 텀블러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아무것도 긴 자동차 타고 붙어있어 상황을 생각해보십시오. 끝없는 카메라 롤 비디오를 통해 가는 것은 바로 재미있을 것입니다? Tumlar에서 재미있는 동영상을 검색하면 많은 재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혹시 텀블러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자유롭게 오프라인 Tumlar 비디오를 볼 에 대해 생각? 다음은 쉽게 귀하의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 텀블러 비디오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몇 가지 트릭입니다.

홈페이지의 주소 표시줄에서 텀블러 비디오 의 링크를 복사합니다. 텀블러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이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시겠습니까?` 팝업이 표시되면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총 파일은 우리가 우리의 아이폰에 텀블러 비디오를 저장할 수있는 또 다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