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해시로 검색하는 동안 재생 중인 파일의 이름으로 이름 검색을 검색하면 비디오의 해시를 기반으로 자막을 찾고 해시와 일치하는 자막을 찾습니다. 비디오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한 경우 해시 검색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루이스에서 가능성이 없는 공범을 발견한 작은 도둑 요한의 이야기, 새로 고아가 된 십대 소년. 그들의 오픈 로드 모험이 진행되고 존은 아이의 문자열에 드래그로 … 전체 요약 참조 » 예를 들어 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자막이있는 인터넷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VLC에서 자막을 수동으로 동기화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 옵션을 클릭하면 결과 목록이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odnapisi는 명확한 섹션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메인 페이지는 최신 업로드 된 자막의 명단을 보여주고 최근 가장 높은 평점,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고 가장 많이 댓글을 달았던 업로드를 보여주는 섹션을 보여 주며.

특정 영화를 찾으려면 검색 표시줄에 입력할 때 특정 릴리스를 찾을 수 있는 자동 제안 도구가 도움이 됩니다. 각 영화 전용 페이지는 길이, 출시일 및 등급을 포함한 영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아래에 나열된 자막이 있습니다. 각 업로드에는 영화 이름, 업로드 날짜, 댓글 및 제공된 자막 품질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함께 제공됩니다. 상단의 눈에 잘 띄는 검색 줄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한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면 연령, 등급, 형식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서브씬은 영화와 TV 쇼에 대한 자막의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를 갖춘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주요 기여자가 기때문에 다양한 언어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필요한 자막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에 적합한 자막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대신 동영상 자막을 직접 만드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 모든 것 외에도 SRT 파일이 동일한 폴더에 있고 비디오 파일과 이름이 같을 때 거의 항상 비디오 자막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그것은 AVI에 대 한 작동 거 야, MP4, 그리고 SUB 및 IDX 파일도 MKV 파일. 몇 시간 동안 모든 종류의 미디어 플레이어를 테스트 한 후, 나는 별도의 SRT 파일로 비디오를 보는 가장 쉬운 방법은 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깨달았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 그것은 손상 되거나 손상 된 비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가끔 스마트폰에서 얻을 그 성가신 거꾸로 비디오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