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작업에 적합한 모형이 있을 때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훨씬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오늘 포토샵에 대한 이러한 기업 ID 모형 템플릿의 많은 다운로드하고 자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으로 고객을 놀라게 할 준비. 브랜드를 소개하는 우아한 방법이 필요한 경우 이 회사 모형 템플릿을 사용해 보십시오. 템플릿에는 전체 문구 세트가 있는 밝은 버전과 어두운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빵집에 대한 회사 ID를 작업하는 경우 이 브랜딩 모형을 고려하십시오. 이 모형은 포토샵에서 쉽게 편집 할 수 있으며 Envato Elements 구독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이 무료 PSD 문구 장면 제작자는 기업 정체성에 대한 독특한 프리젠 테이션을 만들기 위해 원하는대로 캔버스에 배치 할 수있는 18 가지 항목과 함께 제공됩니다. 커피 브랜드 나 카페에 대한 기업 정체성을 작업하는 경우이 모형을 보십시오. 템플릿은 스마트 객체와 함께 제공되며 다양한 방법으로 디자인을 제시 할 수 있도록 3 미리 만들어진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아한 기업 아이덴티티를 원하려면 이 비즈니스 문구 모형 세트를 확인하십시오.

템플릿은 상업적 및 개인적인 용도로 무료이며 Photoshop의 스마트 객체를 통해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기다릴없이 좋아하는 기업 정체성 PSD 템플릿을 잡아 회사에 대한 멋진 브랜딩 요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기업 ID PSD 템플릿 및 무료 모형 목록입니다. 이러한 창의적이고 눈에 띄는 브랜딩 요소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사람들의 마음에 브랜드의 기억에 남는 인상을 개발. 회사 사용을 위한 ID 템플릿 집합입니다. CD 커버, 헤더, 레터헤드, 명함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를 제공하려면 이 회사 ID 모형을 사용합니다. 템플릿은 스마트 객체로 쉽게 편집 할 수 있으며 전체 문구 세트뿐만 아니라 스탬프, 쇼핑 백, USB 키 등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템플릿 덕분에 다양한 항목에 브랜드의 로고 디자인 및 기타 시각적 측면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문구에서 커피 잔에 이르기까지. 아래에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업 ID 모형 템플릿을 수집했습니다.

이 브랜딩 과 기업 정체성 모형 덕분에, 당신은 쉽게 고전적인 프리젠 테이션을 필요로하는 모든 브랜드를 제시 할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정렬 할 수있는 다른 항목의 숫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현대적인 기업 정체성 모형을 살펴보십시오. 현대적인 디자인의 완벽한 문구 세트를 갖추고 있으며,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스마트 객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간단하고 최소한의 기업 정체성 모형은 미니멀 한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템플릿은 Photoshop에서 편집할 수 있으며 레터헤드, 명함 및 봉투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고전적인 브랜딩 아이덴티티 모형에는 문구류 항목 세트와 완벽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태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형에는 원하는 대로 정렬할 수 있는 스마트 레이어와 개별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이력서 모형이 필요한 경우이 템플릿은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마트 객체를 통해 디자인을 쉽게 배치한 다음 CV의 글꼴, 색상 및 기타 측면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센스를 구입하면 프로젝트에서 이 디자인을 사용할 수 있는 평생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귀속을 하지 않고도 상업적, 개인적 및 교육적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라이선스를 받으면 상품(예: 티셔츠, 머그컵 등)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디자인당 최대 5,000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