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Chrome 다운로드 대신 컴퓨터에서 특정 파일 유형을 열어 두려면… 크롬에 추가 확장 여기 사용할 수: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better-download-all-attac/eehnjaacbphnfgipdcfeaepafihfhnkm 이것은 구글 크롬 확장. 그것은 당신이 Gmail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 된 아카이브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메일이나 대화에 첨부 된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또한 대화의 모든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을 클릭하면 왼쪽에 작은 상자가 나타나고 클릭하면 자동으로 열립니다. 참조: http://productforums.google.com/forum/#!topic/chrome/Drge_Zrwg-c 다운로드 위치 아래 다운로드로 스크롤: 변경 단추를 클릭 하 고 tmp 폴더를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을 닫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솔루션의 두 부분을 찾을 거 야-간단 하 고 고급 Google 크롬 파일 오류를 다운로드 하지 수정 하는 데 도움이. 여기, 우리는 또한 YouTube에서 비디오 자습서를 수집, ilT에 의해 제공, 당신을 도울 더 실용적인 팁. 당신은 지금 볼 수 있습니다 : mlazzje / gmail-dl – 모든 첨부 파일 – 크롬의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받고 싶어? FlowCrypt 는 Gmail 경험에 PGP 암호화에 볼트, Gmail 웹 앱에서 암호화 된 이메일과 첨부 파일을 보낼 수있는 보안 컴포지션 버튼을 추가.

사용자는 암호화 된 초안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된 메시지를 암호화 하거나 해독하기위한 새로운 공개 키를 생성, 심지어 FlowCrypt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사용자를위한 암호 암호화 이메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재설정하려면 설정 / 사전 설정으로 이동하여 “Download..” 섹션에서 `모두`자동 다운로드를 재설정하여 파일 이름 옆에있는 컴퓨터에서 파일을 찾을 수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파일도 다운로드 페이지에 나열됩니다. “왜 구글 크롬은 내가 더 이상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이메일 첨부 파일, 사진 및 음악을 매우 쉽게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지난 주부터, 그것은 더 이상 어떤 웹 사이트에서 파일의 모든 유형을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무슨 일이야?” 크롬에 대 한 Dittach http://www.presentermedia.com/blog/2013/10/my-file-automatically-opens-instead-of-saving-with-chrome/ 사용자가 쉽게 Gmail을 사용 하는 경우 자신의 첨부 파일을 관리 할 수 있도록 구글 크롬에 대 한 무료 브라우저 확장. 첨부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받은 모든 이메일로 검색 디렉토리를 만들어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발견되면 선택한 첨부 파일에 즉시 액세스하고 함께 온 전자 메일을 볼 수 있습니다. Chrome용 Dittach는 또한 안전하고 안전하며, 아무도 귀하의 이메일과 첨부 파일을 보거나 읽을 수 없으며 안심하고 계속 탐색할 수 있습니다. Ghostery는 사용자가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의 움직임을 태그하도록 설계된 웹 트래커를 빠르고 쉽게 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무료 브라우저 개인 정보 보호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Ghostery를 사용하면 이러한 추적 방법을 사용하여 회사 및 웹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