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Fiddy는 679개의 레코딩에서 2년 동안 전략을 세우고, 카노와 플랜 B를 위한 온라인 채널 및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설정하고, `Run The Road 2` 편집을 하고 거리를 위한 리믹스를 조직했습니다. [인용 필요] 그녀는 또한 성공적인 클럽 의 밤의 시리즈를 실행. [인용 필요] 음반 레이블에 대한 그녀의 작품은 워너 브라더스 레코드, 아일랜드 유니버설, 크리살리스, 대서양 및 사운드부의 컨설턴트로 계속되었습니다. [인용 필요] 2008년, 피디는 크리스천 에이드를 대신하여 새로운 이니셔티브인 Ctrl.Alt.Shift의 편집장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역할은 대중 문화를 사용하여 국제 개발과 같은 글로벌 이슈에 이전에 냉담한 18세에서 25세까지 참여하는 것이었습니다. Ctrl.Alt.Shift는 웹 사이트와 잡지를 제작하여 소비자 제목으로 판매된 최초의 세 번째 부문 출판물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대사관 밖에서의 시위와 여성의 권리를 위한 캠페인과 같은 직접 행동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리즈 아메드와 협력하여 사우스뱅크 센터에서 `유나이티드 언더그라운드` 행사를 제작했으며, 10,000파운드 이상을 모금한 다이너마이트, 티니 템파, 스웨이 등의 공연으로 `아이티를 위한 레이브`를 조직했습니다. 50 센트가 저녁 식사를 하고 그의 매니저와 회계사와 이야기하는 다큐멘터리 장면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나는 50 센트가 홍보를 인터뷰하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마침내 사담 후세인이 어떻게 살았는지 엿볼 수 있었을 때, 우리는 피디 화합물의 새로운 신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남자는 어떻게 부족과 원숭이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로부터 완전히 고립되어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난 그냥 원숭이에 대해 추측해요.) 나는 그가 존 말코비치를 당겨 그의 저택의 2 층에 있는 그의 게스트 욕실에 대한 달콤한 새 수건을 주문하는 것을 보고 싶다. 나는 거리에서 최고의 자동차에서 50 드라이브를 보는 지루해요.

나는 그가 아침에 깨어났을 때 그의 견해를보고 싶다. 비디오는 대부분의 경우 좋습니다. 사진은 항상 품질이며, 50은 화면에 지휘하는 존재입니다. 그는 모든 눈이 그에게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없는 남자의 캐주얼 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분은 그들이 있다는 것을 아시며, 그 분들이 계십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그의 얼굴을 알 수 있도록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일을했다. 그는 가능한 한 빨리 적을 만들었다. 적들은 랩 게임에서 50 센트의 상승에 결정적인 전략이었다. “스키 마스크 웨이”, “In my Hood”와 같은 동영상은 50대 의 거리 생활에 대한 시네마틱 비전을 엿볼 수 있어 적을 만듭니다. 주스의 거친 스타일에서 대부의 회화 적 구성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범죄 영화에 약간의 광택과 강도가있는 비디오입니다. “총이 나온다”에 대한 개념은 유치한 만화보다 훨씬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갱단은 거대한 겨울 옷을 입고 거대한 열을 포장하는 어둠 속에서 나오고, 빨간색과 흰색으로 덮인 피디는 강탈과 살인을 통해 랩을 합니다. 모든 것이 무섭고 멋지다. 이 트랙은 Dr. Dre가 제작했으며 사람들이 그에게 너무 차가운 선명한 현금을 지불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모든 면에서 좋은, 좋은 비트입니다. 그것은 아마 기록에 최고의 비트, 그리고 비디오 단계에 대 한 그것의 위협 단계 일치. 화려한 결과와 완벽하게 간단한 개념. 궤적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50의 획기적인 트랙 “Rob하는 방법”을 듣고, 음악에 얼마나 작은 변화가 얼마나 많은 사람이 변경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