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the DC Metro Area since 1969
Business Hours
7:30AM - 3:30PM
Call Us Today!

노틸러스는 부드러운 대비와 무료 현대 스크립트입니다. 제목, 로고, 포스터 및 기타 주목할만한 장소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ensa는 로고, 따옴표, 포장 디자인 또는 인사말 카드에 이상적으로 손으로 그린 브러시 스크립트 서체입니다. 헨사는 기본 라틴어 소문자와 대문자, 구두점 문말, 숫자, 합자 및 여러 swashe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랙 잭은 많은 것들에 사용할 수있는 아름다운 스크립트입니다; 로고 타입에서 레스토랑 메뉴까지. 그것은 모양과 공간의 세부 사항에 여분의주의와 매우 잘 설계된 글꼴입니다. 당신이 야구 미치광이 여부, 펜웨이 서체는 당신의 공상을 잡을 것입니다. 스크립트 & 산스, 그것은 완벽하게 복고풍 분위기와 함께 스며, 삶의 미국 복고풍 타이포그래피에 다시 가져. 이 글꼴은 달콤하고 건방진 약간 초라합니다. 새로운 핸드 레터 브러시 스타일 서체. 소피아는 넓고 얇은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아름답게 손으로 그린 것처럼 보입니다.

이 글꼴은 부드럽고 우아한 느낌을 요구하는 모든 디자인에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재생 목록은 마른 브러시 스타일로 완벽하게 불완전한 손으로 그린 글꼴입니다. 재생 목록 글꼴에는 스크립트, 대문자 및 장식의 3 가지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스타일은 결합하여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 스크립트 무료 글꼴 은 완벽하게 편지의 시작부분부터 끝까지, 국수 또는 밧줄처럼 연결. 이 글꼴의 스텐실 모양은 사용자 정의 핸드 레터링처럼 문자로 형성 된 밧줄처럼 타이포그래피를 만듭니다. 무거운 스트로크와 극적인 모자와 아름답게 깨끗한 흐르는 연결 스크립트. 루핑 어센더와 디센더의 우아한 느낌은 제목을 잡는 관심에 대한 좋은이 글꼴을합니다. 헌터 리버(Hunter River)는 허슬 서플라이(Hustle Supply Co.)의 손으로 그린 시그니처 브러시 스크립트 서체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서예 모양을 자랑합니다. 서명을 모방하려는 사진 작가 서명 이나 로고에 대 한 좋은 서체입니다.

또한 제목, 엽서, 포장, 라벨, 의류, 인쇄물, 따옴표 등에 적합합니다. Blenda 스크립트는 랍스터 글꼴, 대담한 빈티지 스크립트에서 영감을 무료 실험 글꼴입니다. 뉴스, 포스터, 로고, 배지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크라멘토 서체는 1950년과 1960년대의 수작업으로 된 아티스트 브로셔 작업에서 영감을 받은 모노라인 반커넥티드 스크립트입니다. 그것은 정장과 캐주얼 레터링 스타일 사이의 얇은 라인에 서, 아직 헤드 라인과 제목에 대한 지휘 존재를 가지고있다. 댄스 스크립트는 문자가 약간 바운스하고 크기를 변경하는 활기찬 캐주얼 스크립트입니다. 캡은 크고 기준선 아래로 떨어집니다. 그것은 당신의 디자인에 친절하고 세련된 모습을 추가하기위한 훌륭한 옵션입니다. 옐로 테일은 중간 무게의 오래된 학교 맛 플랫 브러시 스크립트 서체입니다. 연결 및 연결되지 않은 문자 양식이 혼합되어 독특한 모양과 가독성을 부여합니다. 이 현대적인 글꼴은 다양한 디자인 목적에 문자를 추가하는 데 적합합니다.

Nickainley는 대문자, 소문자, 숫자 및 문장 부호에 고전과 빈티지의 터치와 모노 라인 스크립트 필기 글꼴입니다.

X